최대 실적 낸 수협보험, 2020 연도대상 시상식 열어
최대 실적 낸 수협보험, 2020 연도대상 시상식 열어
  • 정상원 기자
  • 승인 2021.03.24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부문 대상에 진도군수협 김철진 과장, 수협은행 경북지역금융본부 박상영 직원
단체 부문 대상에 완도금일수협, 진해수협, 한림수협, 죽왕수협 수상
수협보험은 24일 천안연수원에서 '2020 수협보험 연도대상 시상식'을 열고 직원 등 92명에게 시상했다.

[현대해양] 수협보험은 24일 수협 천안연수원에서 임준택 회장을 비롯한 중앙회 및 수협은행, 회원조합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 수협보험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개인 부문에서는 진도군수협 김철진 과장, 수협은행 경북지역금융본부 박상영 직원이 대상을 받았다. 단체 부문에서는 완도금일수협(조합장 서광재), 진해수협(조합장 노동진), 한림수협(조합장 김시준), 죽왕수협(조합장 박상철)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에서는 진도군수협 김철진 과장, 수협은행 경북지역금융본부 박상영 직원이 대상을 받았다.

올해 총 수상 인원은 92명이지만 이날 시상식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개인부문 15명, 단체부문 29명의 수상자로 참석을 제한했다.

지난해 수협보험은 '도전海 2020! 함께海 수협보험!' 슬로건 아래 모든 임직원이 노력한 결과 전체 공제료에서는 최근 5년내 최대 실적인 8,421억 원, 보장성공제료에는 사상 최대 실적인 2,095억 원을 기록했다.

수협은행과 회원조합은 공제사업을 통해 최근 5년간 기록한 이익은 총 1,997억 원으로, 매년 400억 원 수준이다.

수협중앙회 임준택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운 영업환경 속에서도 사상 최대 보장성공제 실적을 달성하여 수협보험의 역량을 부각시켰던 한해"였음을 강조하고 공제사업의 성장을 위해 임직원이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해주기를 당부했다.

개인부문 연도대상 수상자 진도군수협 김철진 과장은 가족을 비롯한 주위 직원들의 도움과 격려에 대해 감사를 전했다. 또 성과 달성을 위한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른 직원들도 열심히 노력해 연도대상의 영예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협은행 박상영 직원도 사랑하는 가족과 동료들의 응원과 배려가 연도대상 수상이라는 성과를 내는데 큰 힘이 됐다며 감사의 인사를 했다.

단체 부문에서는 완도금일수협(조합장 서광재), 진해수협(조합장 노동진), 한림수협(조합장 김시준), 죽왕수협(조합장 박상철)이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서광재 조합장에게 시상하는 임준택 회장

단체부문 대상을 수상한 완도금일수협 서광재 조합장은 "4년 연속 연도대상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완도금일수협 임직원들이 뚜렷한 기준과 원칙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어업인이 항상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며 "조합장을 믿고 고생해준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강신숙 지도상무는 "하루 빨리 코로나19로부터 일상을 되찾아 내년에는 축하와 화합에 초점을 맞춘 행사를 만들자"고 말하며 "올해도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전체 공제료 목표 8,000억원, 보장성공제 목표 2,180억원을 기필코 달성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