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영등포금융센터, 접근성 뛰어난 영등포 복합단지로 이전!
수협은행 영등포금융센터, 접근성 뛰어난 영등포 복합단지로 이전!
  • 정상원 기자
  • 승인 2021.02.22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전 지역 인근, 재개발 호재로 유입인구 증가되고 있어
기업금융 수요도 풍부해질 것으로 예상돼
수협은행은 22일 영등포금융센터(센터장 조광래)를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 인근 포레나영등포(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7가 29-1) 2층으로 이전하고 업무에 돌입했다.

[현대해양]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영등포금융센터(센터장 조광래)를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 인근 포레나영등포(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7가 29-1) 2층으로 이전 완료하고 22일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영등포금융센터가 이전한 포레나영등포는 지상 30층 규모의 프리미엄 복합단지로 영등포시장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고,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영등포지역은 최근 뉴타운 개발과 공공주택사업 추진 등 정부의 ‘2030 서울플랜’ 에 따른 재개발 호재가 이어지면서 인구유입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고, 여의도 업무지구 접근성도 뛰어나 향후 소매금융은 물론 기업금융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전 기념행사에 참석한 김진균 은행장은 “2021년의 시작과 더불어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전한 영등포금융센터가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리딩하는 영업점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수협 브랜드만의 특화되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상품 경쟁력, 지역밀착영업 등을 통해 안정적인 고객군 확대에 주력해 달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