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패턴에 따라 최적화된 할인 혜택 제공하는 '수협카드 스마트 서비스' 눈길
소비패턴에 따라 최적화된 할인 혜택 제공하는 '수협카드 스마트 서비스' 눈길
  • 정상원 기자
  • 승인 2021.02.1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이용 패턴에 따른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할인혜택 제공
고객별 실시간 마케팅 시스템 통해 ‘타겟 마케팅’ 효율성 극대화
Sh수협은행은 카드이용 고객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소비 컨설팅’ 서비스를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현대해양]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서비스가 수협은행에서 실시되고 있어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카드이용 고객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수협카드 스마트 서비스’를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수협카드 스마트 서비스는 수협은행이 BC카드와 함께 개발한 실시간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카드이용 패턴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분석해 유용한 맞춤형 정보와 최적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수협은행은 지난 1월 중순부터 수협카드를 소지한 휴면고객들을 대상으로 카드이용 패턴에 따른 수협카드 스마트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수신한 고객들은 카드 사용시 최대 1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카드 스마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조금 더 세밀하게 다가갈 수 있고, 적재적소에서 실시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며 “고객들은 수협카드를 통해 더 스마트한 소비생활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