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최대 53% 할인가로 설 선물 판매한다
수협쇼핑, 최대 53% 할인가로 설 선물 판매한다
  • 정상원 기자
  • 승인 2021.01.19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5일까지 ‘설 선물 모음전’ 진행
수협쇼핑 홈페이지 통해 다양한 이벤트 확인 가능해

[현대해양] 수협쇼핑에서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을 최대 53%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수협쇼핑은 오는 2월 15일까지 ‘설 선물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협중앙회 직영 온라인 쇼핑몰 수협쇼핑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지난 18일부터 오는 2월 15일까지 ‘설 선물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로 수협쇼핑은 굴비, 멸치, 민물장어, 참돔, 전복, 오징어, 갈치, 고등어, 바다장어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수산물을 선정해 최대 45%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수산물 이외에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농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의 선물 세트도 1만원대부터 10만원대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준비했다.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쿠폰을 쓸 경우 추가 할인을 최대 만원까지 더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수협쇼핑 홈페이지의 '2020 대한민국 수산대전' 배너를 클릭해 발급받을 수 있는 쿠폰은 오는 2월 7일까지 매주 1번씩 총 3번 받을 수 있다. 수산물 구입시 쿠폰을 사용하면 판매 중인 금액에서 20%(최대 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 3매를 전부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기간 내 신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존 가입축하 쿠폰 금액을 두 배로 늘려서 지급하는 ‘신규가입 더블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수협쇼핑 홈페이지(http://www.shshopping.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협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내수경기 침체로 고통받는 수산업계에도 도움이 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수산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 국민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인 만큼 주변에 많은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