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PA, 6년째 광양·여수지역 취약계층 주거개선 활동
YGPA, 6년째 광양·여수지역 취약계층 주거개선 활동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0.1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해비타트와 사회공헌 후원식 열고 활동 개시
▲13일 광양 월드마린센터에서 YGPA 최연철 부사장이 한국해비타트 이광회 사무총장과 후원협약서에 서명 후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13일 광양 월드마린센터에서 YGPA 최연철 부사장(좌)이 한국해비타트 이광회 사무총장(우)과 후원협약서에 서명했다.

[현대해양] 여수광양항만공사(YGPA)가 지역 내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안전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사회공헌에 나섰다.

YGPA는 13일 월드마린센터에서 사단법인 한국해비타트와 안전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사회공헌 후원식을 갖고 광양, 여수지역 대상으로 안전한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사회공헌을 전개한다.

이번 사업은 6년동안 이어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주거환경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한 개·보수뿐만 아니라 방범창과 난방 등 안전시설까지 지원범위를 넓혀 주거안전을 강화시킨다.

이날 후원식에 참석한 최연철 부사장은 “취약계층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즐겁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 공사 임직원의 바람”이라 밝혔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나눔의 바다를 열어 행복한 세상을’이라는 사회공헌활동의 목표에 맞게 지역사회 구성원의 삶의 가치를 더하고 나눔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