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지겨울 땐, '온라인 씨큐리움' 방문해 보세요
집콕 지겨울 땐, '온라인 씨큐리움' 방문해 보세요
  • 김비도 기자
  • 승인 2020.04.0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가상 씨큐리움 온라인 서비스 제공

[현대해양] 국립해양생물자원관(관장 황선도)은 코로나19로 씨큐리움(전시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상황이 지속돼 지난 7일 부터 전시와 교육프로그램을 국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씨큐리움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온라인 씨큐리움은 국립해양생물자원관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가상 씨큐리움 둘러보기 △해설사가 들려주는 해양생물 이야기 △동화로 만나는 씨큐리움 △온라인 해양생물 톡톡톡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가상 씨큐리움'은 구글 아트앤드컬쳐 자연사박물관 컨텐츠에 소개된 씨큐리움 전시물을 스트리트뷰를 통해 현장감 있게 둘러볼수 있으며, '해설사가 들려주는 해양생물이야기'는 동영상을 통해 해설사가 바다뱀 등의 전시생물을 재미있게 소개해준다. '동화로 만나는 씨큐리움'에서는 교육적인 요소가 가득한 영상 프로그램이 준비 될 예정이며 지금까지 해양생물학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호평을 받았던 '해양생물 톡톡톡 토크쇼'와 그 외 문화행사도 온라인 컨텐츠로 변환하여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씨큐리움 운영에 관련한 문의사항은 전시교육실(041-950-0669)로 하면 된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은 지난 7일 부터 전시와 교육프로그램을 국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씨큐리움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