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수산시장도 '회 드라이브 스루' 개시
노량진수산시장도 '회 드라이브 스루' 개시
  • 정상원 기자
  • 승인 2020.03.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이브스루 통해 모둠회 최대 30% 할인가 판매
다음달 6일 강서공판장에서도 진행 예정

[현대해양] 수협중앙회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위축된 수산물 소비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26일 노량진수산시장에서 드라이브스루(Drive Thru)로 회를 판매했다.

노량진수산시장 관계자가 드라이브스루로 고객에게 모둠회를 판매하고있다.

수협 노량진수산시장(대표이사 안재문)은 이날 오전 11시 드라이브 스루 판매 부스를 개점하고 대광어, 대참돔, 숭어, 연어 등으로 구성된 모둠회를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했다. 이날 판매는 오후 5시까지 진행됐다.

노량진수산시장 관계자에 따르면 모둠회 이외의 수산물도 드라이브스루로 구매가능하다. 관계자는 "수산물 판매 어플리케이션 '싱싱이'나 전화통화를 통해 원하는 수산물을 예약하면 차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협중앙회 강서공판장에서도 다음달 6일부터 드라이브 스루를 통한 수산물 판매에 들어간다.

수협은 강서공판장에서도 대형마트 등 시중가격보다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광어회를 내놓는 등 수산물 소비 확대를 위해 드라이브 스루를 적극 운영할 방침이다.

수협 관계자는 “드라이브 스루 수산물 판매를 통해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들에게 도움이 되고 고객들에게는 보다 안심하고 수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불편사항을 사전에 해소해 수산물 소비촉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