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수산인재개발원, '찾아가는 어업인 현장교육' 신청접수 실시
해양수산인재개발원, '찾아가는 어업인 현장교육' 신청접수 실시
  • 정상원 기자
  • 승인 2020.03.09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9일~31일까지 접수가능
어업인 현장맞춤 교육 및 여성어업인 아카데미 수요조사

[현대해양] 해양수산인재개발원(원장 지승길)은 어업인(단체) 대상 현장 맞춤 교육과 여성어업인 아카데미 교육을 위한 수요신청을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어업인 현장맞춤 교육은 생업 종사에 따른 시간 제약 등으로 교육을 받기 어려운 어업인을 대상으로 해양수산분야 정부시책의 신속한 전파와 어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신(新)수산기술 등 수요자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특히, 여성어업인 아카데미 교육은 여성어업인의 해양수산분야 참여 확대에 따른 지위 향상과 전문인력화 등을 위한 리더십 개발에  중점을 두고 실시할 계획이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일정과 프로그램 등은 어업인 단체의 수요를 반영하여 신축적으로 운영된다.

참가를 원하는 어업인단체는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지방자치단체(수산기술사업소 포함)를 경유하거나 해양수산 인재개발원에 직접 팩스(051-720–7755) 또는 이메일(odyssey76@ korea.kr) 로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서 양식은 해양수산인재개발원 홈페이지 www.ofhi.go.kr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지승길 원장은 “찾아가는 어업인 현장교육을 통해 신(新)수산기술, 여성 리더쉽 교육 등 교육 수요자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