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연도대상 시상식 & 2014 수협보험 전진대회
2013 연도대상 시상식 & 2014 수협보험 전진대회
  • 박종면 기자
  • 승인 2014.04.0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포·제주어류양식·대천서부수협 그룹별 1위 영예
수협보험, 2013 연도대상 이현순·이철규 씨 수상

 


수협보험은 연도대상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과 함께 올해 사업목표 의지를 다지는 ‘2013 연도대상 시상식 및 2014 수협보험 전진대회’를 지난달 18일 서울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원조합부문 대상 수상자로 경기남부수협 이현순 상무가, 중앙회 부문에서는 신용사업부문(수협은행) 강남기업 금융센터 이철규 지점장이 선정됐다.

동수원지점 이현순 상무는 2002년, 2010년, 2012년에 이어 올해까지 네번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무는 “철저한 고객 관리는 기본이고, 고객에 감동을 주는 플러스 알파가 필요하다”고 영업비결을 밝혔다.

이철규 지점장은 지난해 각종 캠페인 행사에서 1등을 휩쓸며 첫 수상자로 선정되는 기쁨을맛봤다.

영업실적 및 영업환경, 사업목표 등에 따라 3개 그룹으로 나누어 평가하는 회원조합 단체부문에서는 성산포수협(A그룹), 제주어류양식수협(B그룹), 대천서부수협(C그룹)이 각 그룹별 1위로 선정됐다.



회원조합 영업점 부문에서는 성산포수협 고성지점, 보령수협 본소, 근해통발수협 본소, 완도금일수협 완도읍지점, 영광군수협 법성지점, 경기남부수협 동수원지점, 근해안강망수협 역곡괴안지점, 죽변수협 북면지점, 여수수협 군내지점, 여수수협 여문지점이 각 그룹별 1위 자리에 이름을 올렸다.

중앙회 영업점 부문 1위로는 순천지점이 선정됐고 공제보험지부 부문 1위 자리는 제주공제보험지부에게 돌아갔다.

또한 경기남부수협 조성원 조합장, 의창수협 정일상 조합장, 신안군수협 주영문 조합장이 공로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 회원조합부문 대상 수상자인 이현순 경기남부수협 상무(오른쪽)와 이종구 수협중앙회장, 중앙회부문 대상수상자인 이철규 강남기업금융센터 지점장(왼쪽)을 비롯한 수협인들이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다.

연도대상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과 함께 올해 성공적인 사업 목표의지를 다지기 위해 2014 수협보험전진대회도 함께 개최됐다.

수협보험은 이날 가치제고를 위한 전력질주 ‘Change up, Value up 2014' 라는 슬로건을 공표하고, 올해 공제사업 추진방향을 공유했다.

이종구 수협 중앙회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은 ‘내실강화에 주력하는 한편 지속적인 신상품 개발로 수협보험 기반 구축에 속도를 높여 나갈 것’과 ‘어업인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양식 보험 및 정책보험을 강화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가수 한혜진 초청 축하공연, 만찬, 행운권 추첨 등의 시간도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