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변화의 시작, DREAM 2020’, 경제사업 새 슬로건 선포
수협, ‘변화의 시작, DREAM 2020’, 경제사업 새 슬로건 선포
  • 정상원 기자
  • 승인 2020.02.2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업무관행 탈피·조직 구성원 역량 극대화 초점

[현대해양] 수협중앙회(회장 임준택)가 지난 14일 2020년 경제사업 경영슬로건 ‘변화의 시작, DREAM 2020’을 선포했다.

새 슬로건의 ‘DREAM(꿈)’은 ‘지속가능한 경제사업 실현을 위해 수산물의 유통(Distribution), 판매(Retail sales), 수출(Export)을 중심으로 조직 구성원들의 역량(Ability)을 극대화(Maximization)한다’는 의미다.

기존의 업무 관행을 탈피하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수산물 유통·판매·수출 중심의 지속가능한 경제사업을 실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수협은 당초 7일에 예정됐던 경제사업 전체 임직원이 참석하는 행사를 대신해 14일 사내업무망을 통한 슬로건 홍보 영상 공개로 슬로건 선포식을 진행했다. 최근 우려가 높아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2012년부터 현재까지의 경제사업 경영슬로건들과 지난해의 경영성과를 담았다. 특히 홍진근 대표이사와 이중찬 상임이사를 포함한 수협 경제사업 전 직원의 이름을 명시해 구성원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부여하고자 했다.

수협 관계자는 “올해는 전년보다 776억원이 증가한 1조5803억원의 사업실적이 목표”라며 “대·내외적인 경기침체와 불확실성이 상존하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임직원 모두가 경제사업의 꿈(DREAM)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달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