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금천지점 이전으로 고객 접근성 강화
Sh수협은행, 금천지점 이전으로 고객 접근성 강화
  • 정상원 기자
  • 승인 2019.12.10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고객 창출 및 금융 수요 기대

[현대해양] 지난 9일,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금천지점(지점장 윤병삼) 이전을 완료하고 이전 기념행사를 가졌다.

▲ 수협은행은 지난 9일, 금천지점(지점장 윤병삼) 이전을 완료 후 기념행사를 가졌다.
▲ 수협은행은 지난 9일, 금천지점(지점장 윤병삼) 이전을 완료 후 기념행사를 가졌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315(금천롯데캐슬골드파크4차) 1~2층으로 이전한 금천지점은 고객 접근성이 편리하고 금천구청과 금천경찰서 등 행정업무타운이 인접해 신규고객 창출 및 안정적인 영업환경 구축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배후에 복합 쇼핑몰 등의 생활시설이 밀집해 있고 대규모 주택 재개발사업도 진행 중에 있어 향후 점세권 중심 기반고객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동빈 행장은 기념식에서 “2020년 경영목표로 ‘고객 중심 경영’을 강조한 만큼 전 임직원이 힘을 모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영업에 임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제는 금융거래의 90% 이상이 디지털뱅킹을 통해 이뤄지는 만큼 고객들에게 디지털 금융상품의 장점과 필요성을 전달한다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임직원 각자가 모두 주인의식을 가지고, 일에 대해 책임질 줄 아는 자세를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