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A, 해양분야 중소기업 대상 컨설팅 지원
UPA, 해양분야 중소기업 대상 컨설팅 지원
  • 김비도 기자
  • 승인 2019.11.06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양] 울산항만공사(UPA, 사장 고상환)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함께 항만 내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통한 항만 경쟁력을 높이고자, 중소협력기업의 경영 및 기술혁신 지원 등을 위한 ‘2019년 울산항 해양중소기업 컨설팅 지원사업’ 참가기업 공모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중 공고에 제시된 조건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지원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2개 기업은 신청 시 희망한 경영, 기술혁신, 노동규제대응 분야 중 하나의 분야에 대하여 약 3~4개월의 기간 동안 진행되는 컨설팅을 지원받게 된다.

모집 공고문 및 신청양식, 제출서류, 세부 심사기준 등은 UPA 홈페이지(http://www.upa.or.kr)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15일 금요일까지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이메일(job@upa.or.kr) 혹은 우편(울산 남구 장생포고래로 271 울산항만공사 4층 국정과제추진단)으로 제출하면 된다.
 
울산항만공사 관계자는 “이번 사업이 울산항 해양․항만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동반성장 사업을 추진하여 울산 지역의 상생협력 생태계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