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화수산, ‘착한가게’ 가입…사회공헌 귀감
대구신화수산, ‘착한가게’ 가입…사회공헌 귀감
  • 박종면 기자
  • 승인 2019.08.30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매출액 일부 기부
대구신화수산(주)가 최근 ‘착한가게’에 가입하고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은 고중근  대표.
대구신화수산(주)가 최근 ‘착한가게’에 가입하고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은 고중근 대표.

[현대해양] 매출의 일부를 기부하며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대구신화수산 주식회사(대표 고중근)가 최근 착한가게에 가입하며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서 추진하고 있는 착한가게캠페인은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월 매출의 일정액을 꾸준히 기부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한다.

대구신화수산은 최근 도매시장 내에서 조대호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무소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착한가게 가입식을 가졌다. 이날 가입식에서 고중근 대표는 시민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착한가게에 가입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70명의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이 우리 주위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대구신화수산은 지난 달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장학금 전달을 비롯해 지난 2011년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산물 지원, 지역 어르신 등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